1세대 ‘오 투 버블’, 2세대 ‘오일 투 버블’을 지나 최근 3세대 ‘크림 투 버블’이 대세로 떠오르는 가운데 뉴욕감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타임코스메틱이 브랜드 뮤즈 김남주의 세안 비법이 담긴 크림 투 버블 타입의 ‘골드 크림 클렌저’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

사진=타임코스메틱 제공

‘골드 크림 클렌저’는 크림이 버블로 바뀌는 신개념 제형으로 티슈 오프 없이 깔끔하게 워시 오프가 가능하고 골드, 캐비어, 트러플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원스텝 올인원 클렌징’ 오일의 세정력과 크림의 보습력, 포밍의 간편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세안 시, 피부를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풍성한 거품이 생겨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낸다.

한편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은 15일 오후 7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