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신학기를 맞아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강•개학룩, 신학기 선물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의 기회다.

사진=동일드방레 제공

오는 3월 20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매장 및 라이브 매장,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코스테 S/S시즌 신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라코스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신규로 추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라코스테 컬렉션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신학기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가방과 신발 컬렉션을 눈여겨 볼만하다. 라코스테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마트한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는데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어반 트랙 백팩’은 주목할만한 제품이며 2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앞뒤로 오픈이 가능한 더블 오픈형 스타일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어깨끈에는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확장형 지퍼 스타일은 수납공간을 넓히고 양옆 사이드 버클로 백팩의 쳐짐을 방지해주어 실용성을 높였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의 ‘L.12.12 백팩’은 깔끔한 캠퍼스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슈즈 컬렉션도 새 학기를 맞이한 걸음걸음에 스타일을 더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 피케’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으로 신학기의 스타일링을 책임질 제품이다. 통기성이 좋은 테크니컬 피케 메쉬 소재는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발목 부분의 스트라이프 립 엣지 디테일은 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눈에 띄는 컬러 디테일로 커플룩에 활용하기도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