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가 돌아왔다. 이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초콜릿보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선물을 고심하는 사람들이 많다. 초콜릿도 좋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정성껏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있는 선물을 소개한다.

사진=쓰리 코스메틱 제공

뷰티 브랜드 쓰리 코스메틱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적합한 ‘THREE 데어링리 립스틱’을 제안한다. 쓰리 코스메틱의 ‘THREE 데어링리 립스틱’은 자연 유래 성분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건조한 입술에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높은 지속력과 강렬한 발색을 자랑해 데이트하는 동안에도 지워질 염려가 없어 매력적인 입술을 오래도록 유지 할 수 있다.

두 가지 제형과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THREE 데어링리 립스틱’은 상대방의 취향에 맞춰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 매트 타입의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 9종과 글로우 타입의 ‘THREE 데어링리 드무어 립스틱’ 9종으로 총 18종의 컬러로 구성돼있다.

사진=몽블랑 제공

몽블랑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할 커플 아이템을 제안한다. 몽블랑의 ‘서밋2’는 ‘스냅드래곤 웨어 3100’을 탑재해 밝기와 배러티 수명을 개선했으며 내부 저장용량, NFC, 방수 기능 등을 갖춰 모든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기기다.

지름 42mm 크기의 컴팩트한 스타일의 케이스는 마감 소재를 스테인리스 스틸, 투톤 스틸, 티타늄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트랩도 송아지 가죽, 러버, 나일론 등 11종류의 옵션으로 교체 할 수 있어 남녀 모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다.

사진=몽블랑 제공

클래식한 커플에게는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문페이즈’와 ‘스타 레거시 스몰 세컨드’를 제안한다. ‘스타 레거시’는 미네르바 매뉴팩처의 장인정신을 되살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몽블랑의 대표적인 컬렉션.

사랑하는 그를 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스타 레거시 문 페이즈’는 6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로 둘러싸인 문페이즈 창이 우아하면서도 균형 잡힌 감각을 선사한다. ‘스타 레거시 스몰 세컨드’는 68개의 다이아몬드로 세팅돼있는 베젤과 6시 방향에 위치한 우아한 다이아몬드 링의 정교함이 돋보이는 시계로 소중한 그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