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직장인들의 패션은 언제나 고민의 대상이다. 이때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슈즈로 포인트를 준다면 색다른 직장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슬립온, 부츠를 활용한 여성들의 오피스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사진= 슬립온-클립 / 의상-씨 / 가방-뮤트뮤즈 제공

# 시크한 오피스룩에 포인트 '슬립온'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오피스룩을 선호한다면 블랙 컬러의 레더 슬립온을 선택해보자. 블랙 레더 바디에 벨트 스트랩이 매력적인 클립 슬립온은 미니멀 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벨트 스트랩에 골드 버클 포인트가 세련된 분위기까지 연출해 준다.

레더 슬립온과 함께 톤 다운된 아이템을 선정하면 시크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 라인이 강조된 네이비 컬러 코트와 블랙 터틀넥 니트, 슬랙스는 블랙 레더 슬립온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도시적인 느낌의 오피스룩을 선보일 수 있을 것. 마무리로 레터링이 가미된 스트랩 디자인의 가방을 함께하면 시크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사진=앵클 부츠-SPUR / 의상-씨 /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 러블리한 세미 포멀룩엔 '앵클 부츠'로 마무리

컬러감있는 아이템으로 러블리한 세미 포멀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앵클 부츠가 제격이다. 다크 베이지 컬러의 스판 스웨이드 재질로 제작된 스퍼 앵클 부츠는 슬림한 실루엣을 유지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라인감을 살린 사이드 지퍼와 스티치 디테일이 착화감뿐만 아니라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가져다준다.

다크 베이지 컬러 앵클 부츠와 아이보리 톤 컬러의 더블 코트는 여성미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이때 앵클 부츠와 같은 계열의 브라운 니트와 체크 패턴 스커트를 선택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이 배가된다. 마지막으로 스퀘어 쉐입의 모던한 가방을 매치하면 세미 포멀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