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이 밸런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집밖으로 나가기 시작했다. 이날이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싱글 게임 유저들을 위해 게임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밸런타인데이에 게임하면서 하루를 보내보자.

사진=피파온라인4 공식홈페이지 캡처

# 넥슨 ‘피파온라인 4’

'피파온라인 4'에서는 2월 14일 하루 게임에 접속하면 '카카오'를 지급하고 ‘피파온라인 4 M’과 PC방에서 게임 접속시 각각 '버터'와 '토핑' 등 초콜릿 재료를 제공한다. 획득한 재료를 조합하면 재료에 따라 최대 '19TOTY 포함 TT OVR 87 이상 선수팩' 'BP카드(500만BP)' 등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진=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 캡처

#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신규 이벤트 지역을 추가하고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지역은 많은 경험치 및 은화를 획득할 수 있는 고효율 사냥터로 일 2회 지정된 시간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지역 내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상급 수호석, 빛나는 영웅장비 도안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지역은 다음 업데이트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넷마블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제작의 부적, 초콜릿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일일던전, 월드보스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초콜릿 아이템을 모아 황금 보물 상자, 빛나는 장비 강화석, 영웅 장비 도안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달콤한 제작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캡처

# 플레이위드 ‘씰온라인’

'씰온라인'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쉴츠 발렌타인 특별 한정 퀘스트 진행’과 함께 레벨 부스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계정에 대해 251레벨 부스터를 지급한다. 각 계정의 캐시 뱅크로 지급된 레벨 부스터를 사용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즉시 251레벨의 캐릭터를 획득해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쉴츠 발렌타인 특별 한정 퀘스트는 모든 미션을 완료하고 NPC 조시마로에게 아이템을 가져가면 경찰복 코스튬 세트와 지카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씰온라인’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무기인 에식톤 무기를 비롯하여 라나엘 무기 획득의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