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잇고’ 열풍이 또 한번 이어질까?

사진='겨울왕국 2' 예고편 캡처

2014년 전세계 ‘겨울왕국’ 신드롬을 일으키며 애니메이션 최초로 국내 박스오피스 천만 돌파(1029만6101명)에 성공한 ‘겨울왕국’ 속편 ‘겨울왕국 2’로 올해 ‘렛잇고’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겨울왕국 2’는 12월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환상적인 영상미와 압도적 스케일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전편보다 더 웅장한 스케일과, 새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겨울왕국 2’ 아렌델 왕국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의 모험을 그린다.

사진='겨울왕국 2' 예고편 캡처

티저 예고편은 눈 덮인 성과 설원이 아닌 광활한 해변에서 시작한다. 거대한 파도에 맞서 바다를 건너려는 엘사의 모습은 아렌델 왕국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했다는 걸 알 수 있다. 안나 또한 전편의 용맹한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용맹한 자매의 컴백을 예고 한다.

크리스토프의 긴박한 모습, 올라프의 반가운 등장까지 전편 주역들을 다시 한번 만나는 반가움도 놓칠 수 없다. 또한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겨울왕국 2’에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귀를 자극한다. 특히 ‘Let It Go(렛 잇 고)’로 오스카 주제가상을 받은 작곡가들이 다시 의기투합해 또 한번 명곡 제조에 나선다.

디즈니가 선보일 2019년 최고의 야심작 ‘겨울왕국 2’는 눈과 귀를 황홀하게 할 마법 같은 순간과 진한 감동을 예고하며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