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의 DIY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13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24일 공개되는 데뷔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의 티저 이미지 한 장을 게재했다. 베리베리의 DIY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출연은 물론 촬영 및 편집까지 진행하는 등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며 크리에이티브돌의 매력과 함께 차세대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서의 파워를 드러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멤버 용승의 ‘2019.02.24. 00:00’이라는 손글씨로 DIY 뮤직비디오 공개 일시를 알렸다. 또한 깜찍한 매력을 뽐낸 베리베리 멤버들의 어릴적 사진들과 더불어 파티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형형색색의 풍선들과 직접 그린 귀여운 낙서로 웃는 표정을 짓고 있는 캐릭터가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지난달 약 30초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베리베리만의 트렌디함이 느껴지는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행복한 웃음과 손하트 포즈 등 상큼함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DIY 뮤직비디오 제작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베리베리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24일 DIY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 한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