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봄을 맞아 옷장 정리를 하는 1020세대의 움직임이 분주한 가운데 신학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온라인 기획전이 열린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오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신학기 맞이 ‘백투스쿨(Back to school)’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2019년 신학기에 꼭 필요한 백팩은 물론 휠라의 베스트셀러 어글리슈즈, 트렌디한 휠라 언더웨어, 휠라 키즈 아이템까지 한데 모아 놓은 기획전으로, 봄시즌 스쿨룩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한 번에 완성할 아이템으로 엄선했다.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휠라 온라인몰에서 20만원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맥북에어(1명)와 에어팟(5명)을 증정한다. 선착순 이벤트도 마련됐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링크 백팩(링크 맥스/링크 플러스)을 구매하는 선착순 350명에게는 스포티한 무드의 휠라 스트랩 키링과 바인더를 증정한다.

기획전 아이템 중 ‘링크 맥스·링크 플러스’ 백팩이 눈에 띈다. 학습과 놀이의 균형을 뜻하는 ‘스쿨&스트리트 밸런스’를 책임지는 링크 백팩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공간, 힙쌕과 백팩을 한 번에 갖춘 구성으로 스쿨룩과 스트리트룩 2가지 모두에 적합하다. 어글리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은 투박하고 과감한 아웃솔과 신발 측면 4개의 라인 사이사이에 자수로 새겨진 휠라 로고가 포인트로 편안한 착화감이 매력이다.

스프링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을 메인으로 베이직한 스타일의 맨투맨부터 트렌디한 빅로고 포인트의 후드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이라 교복, 캐주얼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아동들을 위해 기능성은 물론 안전까지 생각한 휠라 키즈 ‘업그레이드’ 백팩 시리즈와 산뜻한 컬러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챙긴 휠라 언더웨어의 ‘아웃핏 언더웨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