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가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가운데 관련 용품 판매가 빠르게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베이비붐 세대인 흑룡띠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면서 학생 가구시장이 더욱 활기를 띄는 중이다. 이에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신학기 맞이 학생 가구 대전’을 열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사진=지마켓 제공

먼저 학습에 대한 흥미가 필요한 초등학생에게 적합한 ‘듀오백 밀키 228H 아동의자’, ‘일룸 링키플러스 스마트 책상 세트’, 학습량이 많은 중고등학생에게 적합한 ‘데스커 베이직 데스크’ 등 인기 가구 브랜드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2월 신규 론칭한 ‘한샘 샘 책상 DIY’는 26%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바트 프렌즈아이 독서실책상’은 28%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겨 찾는 ‘한샘 씨엘로 하임2 원목책상’과 ‘듀오백 DK 2500GI’ 역시 할인가에 제공한다.

원데이딜 상품과 중복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대표 원데이 딜 상품으로 13일에는 ‘한샘 베스트 책상의자 모음’을 56% 할인해 판매하고, ‘시리즈 T30 시리즈 그라데이션 메쉬의자(T30dHF)’는 31%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아씨방가구 제이슨 36T 2000 3단 책꽂이’ 역시 할인가에 판매한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3%, 일룸, 리바트, 시디즈, 듀오백, 데스커, 슬로우는 각각 5%, 에몬스는 10%씩 할인 가능하다. 예컨대 에몬스 10% 중복할인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이외 1인가구를 위한 ‘동서가구 레몬 슈퍼싱글 수납침대’가 63% 할인가에 선보이며 다니카 사무용 의자, 수납 화장대 모음, 베스트조명 LED스탠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