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온다. 초콜릿 선물이 지겹다면 연인에게 색다른 선물을 주는 건 어떨까? 벨킨이 ‘충전’을 주제로 스마트폰, 아이패드, 노트북 등 각종 기기를 충전하는 동시에 사랑도 빵빵하게 채워줄 충전 제품을 소개한다.

# 집에서도 연락이 잘 안되는 집순이 그녀에게

무선충전기는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다. 신제품 ‘BOOST↑UP™ 10W 무선충전 솔루션’ 2종은 애플, 삼성, LG 등 무선 충전 표준인 Qi 방식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고속 충전을 선보인다. 스탠딩 타입과 패드 타입 두가지로 출시됐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둬도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밖에서 늘 배터리 부족에 시달리는 그에게

보조배터리는 외부에서도 수시로 연락하는 연인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포켓파워’는 5000mAh부터 1만5000mAh까지 고용량으로 출시돼 배터리 부족에 시달리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BOOST↑CHARGE™ 라이트닝 파워 뱅크 10K’는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 맞춤 아이템으로 업계 최초 MFi 인증을 받았고 라이트닝 케이블만으로 입출력 충전을 지원해 케이블 하나로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 노트북 충전과 최적화를 고민하는 연인에게

연인이 USB-C포트를 탑재한 최신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다면 ‘썬더볼트3 익스프레스 독’을 추천한다. 최대 85W의 전력을 공급하여 여러 기기도 원활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이더넷, USB-A, USB-C 등 각종 포트를 탑재하여 최대 8개의 기기를 하나로 연결해주는 허브 역할도 완벽히 수행한다. USB 3.0보다 4배 더 빠른 40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로 무엇을 연결하든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으며 여러 주변기기를 동시에 실행해도 전체 속도를 유지한다.

사진=벨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