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2월14일)가 코앞으로 다가운 가운데 뷰티업계는 로맨틱한 이 날을 더욱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연인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사진=아워글래스 제공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컨페션 밸런타인데이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컨페션’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펜처럼 가늘고 긴 형태로 생겨 섬세하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얇은 지갑 등에 휴대하기가 용이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끄럽고 럭셔리한 어플리케이터(제품용기)는 32가지 색상의 모든 컨페션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한정판 세트는 로맨틱한 하트 모티프 박스 안에 하트무늬가 새겨져 있는 어플리케이터 2개와 리필 색상 2개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된 ‘올 오브 미’와 ‘러브즈 올 오브 유’는 올봄 유행인 코랄 계열과 오렌지 레드 등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색상이다.

사진=딥디크 제공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지상 최고의 장미향으로 불리는 불가리아산과 프랑스산 장미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로즈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로즈 에센스 중 최고로 평가되는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와 프랑스산 센티폴리아 로즈를 담은 향수 ‘오 로즈 오 드 뚜왈렛’을 비롯해 헤어 미스트, 바디로션, 페이스 오일 등이 출시되며 냉각 추출법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해 장미 본연의 신선하고 풍부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바이올렛, 핑크, 오렌지 등의 강렬한 색상과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컬렉션 각각의 제품들은 풍성한 장미 한 다발을 연상시키는 듯한 섬세한 장미향을 담아 달콤한 사랑 고백에도 안성맞춤이다.

사진=에이바이봄 제공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중국에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X천리농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세트’를 출시했다. 에이바이봄의 베스트셀러 마스크팩 4종뿐 아니라 에이바이봄의 브랜드 모델이자 중국의 인기 아이돌 그룹 나인퍼센트 멤버 천리농의 사인 박스, 천리농 탁상 캘린더를 담은 풍성한 구성으로 출시됐다.

한정판 세트에 포함된 제품은 총 4종, 7박스의 마스크팩으로 복숭아꽃, 벚꽃, 장미 등 각종 플라워 성분을 함유한 꽃잎 패치가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2스텝 마스크 ‘울트라 플로랄 리프 마스크’ 2상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오렌지 플라워 패치의 2스텝 슬리핑 마스크 ‘울트라 나이트 리프 마스크’ 2상자, 작약, 석류나무, 살구씨, 무화과, 인삼열매 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울트라 세럼 리프 마스크’ 2상자,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 1상자다.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관’의 밸런타인 행사를 통해서 지난 1일부터 판매 중이다.

사진=랑콤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하트무늬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2019 압솔뤼 루즈 발렌타인’을 공식몰과 카카오샵에서 한정 출시했다.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에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것으로 케이스 디자인은 물론 립스틱 모양까지 하트로 구현했다. 시그니쳐 핑크인 ‘#368 랑콤 로즈’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입술에 광택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크림타입 제형으로 출시됐다. 또한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안티에이징 성분인 프록실린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외 졸업·입학 시즌과 밸런타인데이 등 2월의 특별한 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연령대 또는 피부타입 별로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스킨케어 세트는 물론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시가 함께 구성된 세트도 선보였다. 특히 봄을 앞두고 한정 출시된 화사한 핑크 파스텔 컬러를 메인으로 한 ‘2019 스프링컬렉션’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