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의 신예 ITZY(있지)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24시간이 채 안됐음에도 불구하고 1200만뷰를 돌파했다.

11일 오후 9시 기준, ITZY(있지)의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DALLA DALLA)' 뮤직비디오는 유뷰트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현재 조회수는 1232만 8105회다.

있지는 2019년 JYP엔터테인먼트 기대주로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데뷔 하루 전인 11일 0시 '달라달라' MV를 선공개했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 걸그룹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은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와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메시지가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데뷔전부터 '걸그룹 명가 JYP'가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점을 고스란히 증명하듯 '달라달라' MV는 공개 12시간여 만에 500만뷰를 넘었고 오후 4시 기준 670만뷰를 돌파, 9시 기준 1000만뷰를 넘어서 1230만뷰도 돌파했다.

특히 종전 기록인 455만뷰는 공개 11시간째 만에 넘어선 것으로 데뷔그룹의 MV로서는 '역대급' 기록행진을 하며 K팝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사진=유튜브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