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밸런타인데이, 연인과 함께 하면 좋을 ‘로맨틱’ 공연·행사 PICK 4

기사승인 2019.02.11  17:31:56

공유
ad38
ad48

밸런타인데이를 3일 앞둔 오늘(11일),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보낼 연인들을 위한 핑크빛 이벤트가 넘실대고 있다. 호텔업계, 유통업계, 공연업계 어디든 고객들의 발길을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가득하다. 특히 공연과 행사는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절호의 기회. 이에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마련된 공연과 행사를 소개한다.

사진=스타필드 제공

#스타필드 ‘렛츠 러브 페스티벌’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2월14일 밸런타인데이까지 전 점에서 국내외 초콜릿과 디저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렛츠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점은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코코브루니, 킷캣, 페레로로쉐, 고디바 등 국내외 다양한 초콜릿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밸런타인데이 특별 행사장을 마련했다. 초콜릿 대신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뷰티&액세서리 상품도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기프트 브랜드 팝업스토어도 마련했다. 하남점에서는 뷰티 전문 편집숍 ‘시코르’와 독일 만년필 필기구 브랜드 ‘라미’가, 고양점에서는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팝업스토어로 참여한다.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포토존도 마련돼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남과 고양점에는 3M크기의 ‘하트 벌룬’으로 포토존을 마련하고 위례점에는 3M 크기의 캐릭터 인형과 4M 크기의 대형 애드벌룬을 매장 정문 쪽에 구성해 볼거리, 즐길 거리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 밖에 ‘열린 문화 공간’인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이들과 함께 감성적인 시간을 갖고 싶은 이들을 위한 특별 강연 및 공연이 펼쳐진다. 13일 오후 7시에는 국가대표 정하봉 소믈리에가 들려주는 ‘행복한 순간에는 와인이 필요하다’ 강연이 진행되고 14일에는 문정재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BE MY VALENTINE' 재즈 콘서트가, 15일에는 윤영미 아나운서의 ‘더 오래, 더 따스하게 사랑해주세요. 사랑의 언어로!’라는 주제의 강연이 열린다.

사진=서울스카이 제공

#서울스카이 ‘더 스카이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

서투른 고백으로 애써 공들인 ‘썸남·썸녀’와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까 걱정인 사람들을 위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스카이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는 서울 스카이만의 시그니처 프러포즈 이벤트로 123층에 있는 ‘123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123 라운지에 입장하는 순간 화려한 서울 야경은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고백 필수 아이템인 꽃다발과 와인도 준비돼 있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 바닥 전망대인 스카이데크에서는 포토존을 운영 중이다. 지미집 카메라로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한 번에 담을 수 있고 밸런타인데이 소품을 활용해 특별한 장면을 연출할 수도 있다.

사진=청주시립교향악단 제공

#청주시립교향악단 ‘밸런타인 콘서트’

충북 청주시립교향악단은 14일 청주아트홀에서 ‘밸런타인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어려운 클래식에서 탈피한 레퍼토리를 통해 감미로운 선율을 들려준다. 이번 공연은 최영선 객원 지휘로 청주시립교향악단이 밸런타인데이를 배경으로 스토리텔링 했다.

로맨틱한 밸런타인 기념 공연답게 무대는 사랑을 속삭이는 감미로운 선율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서곡 ‘Le nozze di Figaro Overture’을 시작으로 김성환(청주시립교향악단 수석) 단원의 트럼펫 연주로 ‘Concerto per Tromba’를 감상한다. 이어 푸치니의 마농 레스코 ‘Manon Lescaut ? Intermezzo’와 오페라의 유령 하이라이트 ‘Phantom Of The Opera Highlights’ 를 선보인다.

특히 셀린 디옹과 안드리아 보첼리가 함께 부른 곡으로 유명한 기도하는 마음 ‘The Prayer’를 메조 소프라노 김하늘과 테너 김흥용의 달콤한 듀엣은 이번 공연의 관람포인트. 마지막으로 비제의 아를르의 여인 모임곡 ‘L‘Arlesienne Suite No.2 - 4 Farandole’이 준비돼 밸런타인데이의 저녁을 감미롭게 완성한다.

사진=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 밸런타인데이 특별 이벤트

에버랜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밸런타인데이 커플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는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초콜릿을 즉석에서 뽑을 수 있는 '초콜릿 뽑기 대작전'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당일 이용권 2매와 초콜릿 뽑기 응모권으로 구성된 2인 커플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커플 패키지를 통해 당일 현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400명에게는 사파리월드 우선 탑승권도 증정한다. 매주 금· 토요일에만 진행하는 멀티미디어 불꽃 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도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특별히 펼쳐진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