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궁전에 폭풍전야 같은 긴장감이 고조됐다.

tvN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연출 김희원/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10회 방송을 앞두고, 심상치 않은 기색이 역력한 이세영(중전 유소운)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tvN

지난 9회 방송에서는 하선(여진구)과 소운이 한껏 무르익은 연모의 정을 나누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하선은 소운에게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만 하는 만큼, 갈수록 커져가는 ‘하소커플(하선+소운)’의 사랑이 되려 살얼음 같은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충격적인 사건과 맞닥뜨린 듯한 이세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아무도 없는 중궁전에 우두커니 앉아 있는 이세영은 참담한 표정을 짓고 있다. 무엇보다 파리한 낯빛과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듯 위태로운 모습이 그에게 들이닥친 사건의 크기를 짐작케 할 정도.

그도 잠시 이세영은 이내 얼굴에서 유약함을 지우고 비장한 눈빛으로 돌변한 모습이다. 이에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한껏 고조시킨다.

이에 ‘왕이 된 남자’ 측은 “오늘 방송에서 판도라의 상자가 하나 열릴 예정”이라고 귀띔한 뒤 “시청자분들께서 ‘왕이 된 남자’의 향후 전개에 대해 다양한 예측을 해주고 계신 것으로 안다. 하지만 이번에도 예상치 못한 엔딩씬으로 전율을 선사하겠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오늘(11일) 밤 9시 3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