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특별한 발렌타인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다양한 이벤트가 완벽하게 준비된 도심의 쾌적하고 편안한 호텔을 방문해보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커플들을 위한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2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혜택 △마카롱 세트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에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주류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월14~1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콘래드 서울 제공

콘래드 서울은 2월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다이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릴&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신선한 해산물, 프라임 쇠고기 스테이크와 달콤한 디저트까지 4코스 디너를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애피타이저와 국내산 아귀와 바닷가재 요리, 한우 웰링턴 또는 저온 조리한 메로 중 선택 가능한 메인요리에 초콜릿 에펠탑 디저트까지 6코스 디너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꼽이는 라운지는 애프터눈 티세트를 마련한다.

다이닝룸의 디너 4코스는 오후 5시30분부터 10시까지, 리빙룸의 디너 6코스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소 2주 전 다이닝룸과 리빙룸에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1주 전은 10% 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러포즈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로 구성했다.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과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 케이크 20% 할인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로 달달함을 선사한다. 디럭스 객실을 선택하면 12만원 상당의 ‘비비안’ 여성 속옷세트, 이그제큐티브 룸은 23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와 슬립웨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사우나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월18일~3월14일까지.

사진=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제공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내놓았다. △객실 1박, △모래시계 레스토랑 조식 뷔페 2인,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 △레터 타르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로 구성됐다. ‘레터 타르트’는 예약 시 고객이 요청한 알파벳 또는 숫자 2개로 주문 제작돼 달콤한 서프라이즈를 선사할 수 있다. 와인은 ‘에멘디스 럭스 로제 까바’로 달콤한 과실향과 장미향의 아로마가 핑크빛 무드를 한층 더해준다. 영원한 약속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가 심벌로 들어가 둘만의 특별한 날에 더욱 의미를 부여한다. 투숙 기간은 2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파티세리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하트 초콜릿 케이크를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 무스에 딸기 콤포트가 더해져 상큼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화사한 핑크 또는 우아한 화이트 컬러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특징인 미니사이즈 하트 모양의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오는 3월14일까지 판매한다.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제공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가격대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14~16일 ‘My beloved’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로트캡션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초콜릿, 마카롱 등으로 구성된 발렌타인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남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특전까지 누릴 수 있으니 로맨스와 호캉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평일 9만5000원, 주말(금토) 10만5000원이다.

이비스 스타일 명동은 ‘로맨틱 스파 패키지’를 연중 선보이고 있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프라이빗 커플 스파 50분 이용이 포함된다. 호텔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더 없이 매력적이다. 또한 커플 스파 이용 시 분위기 있는 캔들 세팅과 스파클링 샴페인 2잔을 제공해 로맨틱 무드의 정점을 찍을 수 있다.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제공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Sweet Valentine's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8~18일까지 한정 운영되며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엘리사 드라이‘ 레드와인 1병과 페레로로쉐 초콜릿 3구를 제공한다. 더 여유롭게 밸런타인데이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