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과 유튜브가 강력한 대중문화 콘텐츠 및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언코티드-247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이 이뤄졌다. 자신만의 스타일과 감성이 돋보이는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과 디자인 감각을 살린 언더웨어 브랜드와의 유쾌한 협업이라 눈길을 끈다.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최근 자신들의 유튜브 예능 콘텐츠 ‘할랕온에어(Hi-Lite On Air)’ 2회에 언코티드-247과의 뮤직비디오 간접광고(PPL)를 주제로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해당 에피소드에는 인기래퍼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 멤버 전원이 모여 컴필레이션 싱글 ‘에어(Air)’ 뮤직비디오에 ‘박서 브리프’와 ‘트렁크’ 등 남성 언더웨어 제품을 노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담겼다. 특히 속옷을 드러내야 한다는 다소 난해한 미션을 받고 당황하는 모습부터 실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과정까지 가감 없이 생생한 뒷이야기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컴필레이션 싱글 ‘#에어2019’에 수록된 신곡 ‘에어’의 공식 뮤직비디오에는 언코티드-247의 브랜드 제품을 착용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긴 바 있다.
한펀 ‘할랕온에어’는 레이블의 수장인 팔로알토를 비롯해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스웨이디, 윤비, 요시, 조원우 등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다. 지난 1월 31일부터 시작해 2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하이라이트레코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언코티드-247’은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지난해 10월 론칭한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자체기획 섬유 ‘247원단’을 중심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 웨이스트 밴드의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 조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서 브리프’ 7종과 ‘슬림 핏 트렁크’ 4종을 판매 중이며 지난 1일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한정판 박서 브리프인 ‘그레이스케일’ 컬러 에디션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 피부 사춘기 안녕~졸업·입학 시즌 ‘아크니 스페셜 키트’ 눈길
-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100ml 대용량 출시...19% 절약 '가용비템'
- 버츠비,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립밤 증정
- '韓 남자셀럽 최초' 뉴이스트 황민현, 밀라노 패션 위크 몽클레르 컬렉션 참석
- 김재욱, ‘킬리안’ 뮤즈 발탁...치명적 향기 화보 공개(ft.그가 사랑한 5가지)
- 비브라스, 황금돼지해 맞아 ‘오복(福)드림’ 매장 프로모션
- 한파·미세먼지...무너진 피부 복구하는 이색 ‘시카’ 뷰티템
- “모녀라 행복해요” 엄마와 딸, 함께 쓰는 ‘센스만점’ 아이템 인기
- 애슬레저룩, 트렌디+쿨한 무드 연출...스포티와 일상 둘다 잡다
- 레트로 무드 아이템으로 ‘뉴트로’ 느낌 물씬, 男女 안경테 스타일링
- 유니클로, ‘저스트 사이즈’ 서비스 실시...맞춤형 셔츠구매
- 리복, 라이프스타일 리더 위한 ‘솔 퓨리’ 발매...러닝+애슬레저 최적템
- 닥스 액세서리, ‘길드’ 출시기념 프로모션...가죽 에센스 증정
- ‘그알고’ 비영리단체 여청단, ‘미투운동’에 앞장? 성매매 피해자 도움 부족한 실태
- ‘전참시’ 이영자 신입매니저, 코다리찜 한조각에 눈물 글썽 “최고의 맛입니다”
- ‘전참시’ 이영자, ‘시흥하늘휴게소’ 방문 원해 “못 가본 곳, 대표 메뉴 찾아내겠다”
- "디너쇼까지 함께"...박지훈, 워너원+8천여명의 메이와 함께 연 '제2막'(종합)
- 박진영, 딸 위한 노래선물 '꽉잡은 이 손'-투병 중인 아버지께 바치는 MV 공개
- ‘로맨스는 별책부록’ ♥각성한 이종석...서서히 스며드는 ‘은단커플’ 로맨스 가속화
- ‘리갈하이’ 윤박, 사부 진구 뒤통수 제대로 쳤다…김병옥 로펌과 계약
- 2PM 닉쿤, 데뷔 11년만에 솔로앨범 발매...태국영화 ‘브라더’ 3월 개봉
- ITZY, 데뷔 디싱 'IT'z Different' 재킷이미지 공개 #카리스마 #시크 #걸크러시
- 봄.옷...톡톡 튀는 컬러와 레트로 '패션의 春'
- 올봄 스타일링 완성...어글리 슈즈 끝판왕 ‘나야 나!’
- 토트백·숄더백·클러치·백팩...도시감성 ‘백’ 신상열전
- 키엘, 온라인몰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 출시...스킨케어부터 향수까지
- 나만의 개성 '셀프웨딩' 붐...올리브데올리브, ‘브라이덜 라인’ 출시
- 커플신발·속옷...패션계, 밸런타인데이 특수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