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과 유튜브가 강력한 대중문화 콘텐츠 및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언코티드-247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이 이뤄졌다. 자신만의 스타일과 감성이 돋보이는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과 디자인 감각을 살린 언더웨어 브랜드와의 유쾌한 협업이라 눈길을 끈다.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제공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최근 자신들의 유튜브 예능 콘텐츠 ‘할랕온에어(Hi-Lite On Air)’ 2회에 언코티드-247과의 뮤직비디오 간접광고(PPL)를 주제로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해당 에피소드에는 인기래퍼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 멤버 전원이 모여 컴필레이션 싱글 ‘에어(Air)’ 뮤직비디오에 ‘박서 브리프’와 ‘트렁크’ 등 남성 언더웨어 제품을 노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담겼다. 특히 속옷을 드러내야 한다는 다소 난해한 미션을 받고 당황하는 모습부터 실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과정까지 가감 없이 생생한 뒷이야기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컴필레이션 싱글 ‘#에어2019’에 수록된 신곡 ‘에어’의 공식 뮤직비디오에는 언코티드-247의 브랜드 제품을 착용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긴 바 있다.

사진='할랕온에어' 방송 캡처

한펀 ‘할랕온에어’는 레이블의 수장인 팔로알토를 비롯해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스웨이디, 윤비, 요시, 조원우 등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다. 지난 1월 31일부터 시작해 2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하이라이트레코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언코티드-247’은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지난해 10월 론칭한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자체기획 섬유 ‘247원단’을 중심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 웨이스트 밴드의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 조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서 브리프’ 7종과 ‘슬림 핏 트렁크’ 4종을 판매 중이며 지난 1일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한정판 박서 브리프인 ‘그레이스케일’ 컬러 에디션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