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피부 사춘기 졸업’ 의미를 담은 ‘아크니 스페셜 키트’를 공식몰에 단독 출시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피부 고민을 초기에 진압해주는 스팟 제품 ‘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14ml,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아크니토닉)’ 30ml, ‘응급패치’ 2매,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마스크(응급마스크)’ 1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정가 대비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크니닥터 라인의 베스트셀러이자 이번 스페셜 키트 메인제품 ‘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은 울긋불긋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스팟 제품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체 배제하고 병풀, 어성초, 티트리, 불가리안 로즈오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동서양 천연유래 성분들을 아이소이만의 처방으로 완성해 갑작스레 발생한 피부 트러블의 빠른 진압을 돕는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29일까지 아크니닥터 라인의 인기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니 토닉’과 ‘응급스팟’ 단품의 경우 각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응급패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보다 빠른 진정 및 손상 케어의 시너지 효과를 보도록 두 제품을 함께 구성한 ‘피부고민 진정 세트’에는 25% 할인율과 함께 응급패치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