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템퍼 매장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템퍼코리아 제공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 제품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일정 금액 할인, 일정 제품 구매 시 베개 및 매트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는 오리지날, 클라우드, 센세이션 3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의 럭스, 엘리트를 15%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학기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베개, 등받이 쿠션 등을 세일한다.

아울렛 템퍼 매장에서는 이달 출시한 신제품 ‘프리마’ 매트리스 구매 시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은품 오리지날 베개를 트래디셔널 베개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프리마는 기존 매트리스 컬렉션 시리즈에 템퍼만의 시그니처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 심미적 요소를 더하고, 커버에 한층 시원한 촉감을 전해주는 쿨터치 기술과 내구성 강화로 완성된 매트리스다.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공통으로 진행하는 웨딩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NASA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프리미엄 퀼트(이불)를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청첩장을 소지한 고객에 한 해 침대 세트 구매 시 프레임 또는 전동침대 20% 할인 혜택을, 매트리스 구매 시 수면 안대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