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도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7일은 공교롭게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다. 뷰티브랜드들은 피부에 ‘대길’을 선물할 신제품을 속속 제안하고 있다. 성분과 기능성을 더욱 강화해 코덕들을 유혹하는 뉴 어라이벌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닥터올가 제공

닥터올가가 첫 출시 제품으로 ‘100 선크림’을 오는 11일 선보인다.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유기농 성분 34.82%를 함유한 100% 자연유래 성분의 제품이다.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해성분 걱정 또는 눈시림이나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병풀추출물과 해바라기씨오일을 함유해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며 코코넛야자오일,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오래도록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백탁 현상이 없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사진=메리케이 제공

메리케이는 주2회 2스텝으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타임와이즈’ 2종을 출시한다.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은 각질 제거 성분으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성분으로 알려진 글라이콜릭 애시드 성분 함유로 피부에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맑고 투명한 빛을 뿜어내는 피부로 가꿔준다.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시트마스크 타입으로 피부를 쫀쫀하고 탄탄해진 느낌을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안색을 균일하게 보이게 해준다.

특히 주 2회 인&아웃케어를 하면 집에서 전문 피부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인&아웃케어는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로 묶은 각질을 정리(OUT)하고, 고밀착 리프팅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를 통해 탄력과 수분을 충전(IN)하는 케어 방법이다.

사진=더샘 제공

글로벌 에코 더샘은 민감성 피부케어를 위한 수분 진정 앰플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을 출시했다. 외부 환경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보호해주는 워터리 앰플로, 산뜻한 제형이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보습감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더마 맥스 포뮬라를 적용,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사철쑥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사진=스킨리버스랩 제공

스킨리버스랩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고농도 리프팅덤을 함유한 기능성 크림 ‘멀티리프팅크림’을 출시했다. 주름개선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 리프트덤이 고농도로 함유된 것이 큰 특징이다. 리프트덤은 콜라겐과 피하지방 등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강화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에서부터 목까지 전체 도포한 후 눈 주위나 목을 비롯해 주름이 신경 쓰이는 곳에 아이크림이나 넥크림 대신 한번 더 발라주면 크림 하나로 토탈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뉴오더 듀얼 액티브 세럼’을 선보였다. 비디비치의 럭셔리 라인 뉴오더의 핵심 제품으로 중국시장을 겨냥했다. 우수 해양성분과 수분 강화성분이 배합된 슈퍼SEA세럼과 고농축 비타민C가 15% 함유된 세럼이 각각의 분리된 공간에 담겨있어 비타민의 산화를 방지하며 뛰어난 보존력을 자랑한다. 2개의 세럼은 사용할 때마다 최적의 배합으로 섞여나와 신선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탁월한 보습력의 슈퍼SEA세럼이 고농축 비타민C 세럼의 산도를 잡아줘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메인 성분인 비타민C 세럼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미백효과를 주며 슈퍼SEA세럼의 프로비타민 B5성분과해조류 추출물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뉴오더의 핵심 원료인 한방 성분과 연꽃 추출물 성분은 노화를 방지해 주며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