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제품을 월 몇 만원에 렌탈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의 시야에 이들 제품이 쏙쏙 들어오고 있다. 실제 전자동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는 지난 21일 하루 판매량 1032대, 3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다. 효도 설 선물을 준비하는 장년층 고객들이 이와 같은 매출을 견인한 것이다. 이에 관련 업계는 안마의자부터 미용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렌탈 서비스 제품을 내놓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오는 2월 10일까지 설맞이 ‘가족건강 5년 보장 프로모션’으로 실시한다. 5년 동안 무상 A/S가 가능하고, 렌탈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 제품을 기준으로 39개월 렌탈 시 월 14만9500원, 59개월 렌탈 시 월 9만95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선납금 150만원을 납부한 뒤 렌탈 기간을 59개월로 하고, 제휴카드 할인까지 받으면 5만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라오’는 전신 마사지는 물론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적용됐다. 사용자에 최적화된 자동체형 인식과 17가지 자동 안마 모드를 통해 부모님 컨디션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보미라이 제공

최근 홈쇼핑을 통해 어머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월 2만7500원으로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 36개월 사용 후 소유권은 이전되며 렌탈 기간 중 무상 A/S가 가능해 가격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였다.

‘보미라이 마스크’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활용해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착용 시 눈부심 현상이 없다.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톤과 탄력,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골드시트’를 부착해 외부로 흩어질 수 있는 원적외선을 모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의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IoCare’는 월 3만9900원에 렌탈할 수 있다. 제휴카드 사용 시 월 2만6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의무 사용기간은 3년이며 5년 사용 시 소유권 이전된다. 이 제품은 실내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먼저 청정 모드를 가동하는 ‘인공지능 케어’가 가능하다. 우리 집 공기 질 오염 패턴을 학습하고, 5분 주기로 미세먼지 변화량을 예측해 제품 스스로 실내 공기를 관리한다.

또한 ‘모션인식 케어’ 기능을 장착해 주된 생활 공간을 감지, 오염 공간을 찾아 집중 정화한다. 사물인터넷을 적용해 사용자가 집 안 공기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 안 미세먼지 현황 및 인공지능 케어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팩토리얼 제공

팩토리얼은 가정용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를 39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2만6900원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 제휴카드 전월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1만3000원의 추가 할인이 이뤄져 부담을 줄였다.

‘이지케이’는 골반저근이 약화돼 요실금 등 각종 질환이 고민인 부모님께 좋은 선물이다. 인체에 무해한 전기자극을 통해 자동으로 케겔 운동을 쉽고 빠르게 이끌어 골반저근을 강화,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준다. 단 15분 앉아있는 것만으로 요실금 예방 및 치료,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출시 제품 중 유일한 체외형 제품으로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사진=보쉬 제공

의류건조기는 미세먼지가 계절을 불문하고 기승을 부리자 이제 난방가전과 함께 ‘겨울가전’으로 사랑받는 중이다. 더불어 가사 할애 시간을 줄이고 여가를 중시하는 경향이 확산하면서 주부들이나 1인가구에게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유럽 가전 1위 브랜드 보쉬는 최근 콘덴서 방식을 채택한 신제품 ‘프리미엄 의류건조기’를 내놨다. 15가지의 다양한 맞춤형 건조코스를 갖춰 균일하고 확실한 건조 결과를 보여준다. 듀오트로닉 센서 기술이 탑재돼 적정 온도와 시간을 자동 조절해 건조력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센서가 건조기 내외부의 온도 차를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제품 성능이 날씨에 영향받지 않고 균일하다. 따라서 외부 온도가 낮은 겨울철이나 베란다 등의 실외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사진=로라스타 제공

최근 잦은 미세먼지로 살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위스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로라스타 스팀다리미도 주목받은 생활가전 제품으로 부상했다. 프리미엄 라인인 ‘펄스실버’는 ‘3D 솔플레이트’ ‘펄스스팀’ ‘액티브보드’ 등 로라스타 기술력으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다림질이 손쉽게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가성비 ‘갑’으로 통하는 ‘고플러스’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액티브보드’ 기능을 적용하고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 사이에 관심이 높다.

홈카페 문화도 대세다. 번잡한 커피전문점에 가지 않고 간편하게 집에서도 품질 좋은 커피와 차음료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스위스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E7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드는 정교한 우유 추출 시스템을 적용해 플랫화이트, 라떼, 마끼야또, 카푸치노 등 다양한 메뉴를 원터치로 만들 수 있다.

사진=유라 제공

안개 분사 추출 방식인 P.E.P도 적용돼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끌어올려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 특히 블랙 바디의 세련된 디자인은 집 안 어디서나 잘 어울려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낸다. SK스토아 방송을 통해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은 48개월간 월 5만9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이용 시 월 1만3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렌탈 기간 무상 A/S를 지원하고,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