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내려가는 길, 설 선물 마련이 부담스럽다면 무료 선물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 1~2인 가구에 적합한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을 장착한 일본 소형가전브랜드 레꼴뜨가 황금돼지해를 맞아 ‘아무말돼잔치’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설날 #핵인싸 #ㅋㅌㅋㅌ #ㅅㄹ #ㅈㄱ #ㅂㅅ 단어를 사용해 덧글을 달면 된다. 1등 5명에게 레꼴뜨 인기 상품 5종을 무료로 선물한다. 밥과 요리가 동시에 되는 멀티 전기밥솥 ‘코토코토’, 핸드블렌더 ‘슬림플러스’, 미니믹서기 ‘산떼’, 미니오븐 ‘아방세’, 샌드위치메이커 ‘퀼트’이다.

최고 8만9000원대의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2등 10명에게는 50% 할인 쿠폰, 3등 15명에게는 25% 쿠폰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모두에게 ‘꽝’ 없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참여만 하면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레꼴뜨 공식 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레꼴뜨 쇼핑몰에서는 ‘설특가 기획전’을 벌이고 있다. 고기·생선구이, 전, 찜, 탕 등 설음식 준비에 도움이 되는 만능 전기그릴 ‘홈바베큐’를 10% 할인 판매하고, 실리콘 위생집게를 제공한다.

또 팬케이크와 미니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스마일베이커 미니’를 10% 할인 판매한다. 팬케이크 메이커 ‘미니 핑크’와 미니 와플 메이커 ‘미니 옐로우’ 2대를 함께 사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레꼴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