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 기획전 및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동춘175’에 입점해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는 식품과 생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 기획세트 55종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특색 있는 프리미엄 식재료들이 대중화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식품 카테고리로 집중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삼진어묵의 이금복 장인세트’는 30년 이상 수제어묵을 만들어온 이금복 장인이 엄선한 최고의 어묵들로 ‘부산시명품수산물’과 최근 MSC인증(지속가능한 수산물을 사용한 수산가공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문주가 구성품으로 포함돼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제공한다. 가격도 3만5000원에서 5만원으로 합리적이다.

‘복순도가 손막걸리 세트’도 선보인다. 샴페인 같은 막걸리로 유명한 복순도가 손막걸리는 100% 국내산 햅쌀만을 사용해 전통방식 그대로 옛 항아리에 담아 빚어내 달콤하고 상큼한 신맛에 천연 탄산이 가득하다. 3병과 6병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외 슬로우푸드 팩토리 ‘이로움의 청세트’ 및 패브릭 브랜드 ‘호호당의 누비 자수 윷세트’ 등 실속 있고 품격을 높인 선물세트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동춘17’5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당일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설 맞이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골프의류 최대 70% 할인 및 고메175 얼리버드 특가메뉴 등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설맞이 선물 기획전 및 사은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동춘상회 설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세정그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