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설을 맞아 소비자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오는 2월3일까지 판매되는 설 선물은 6개 브랜드 총 24종의 세트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피부고민과 연령대, 취향 등을 고려해 구성했다.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 기간 중 일반회원 최대 20%, 스마트 클럽회원 최대 3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고객들이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고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브랜드를 나눠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먼저 피부 노화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3종'과 '라이브 리프트 스페셜 2종' 등 안티에이징 제품을 제안한다.

피부 수분 충전에는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와 '퍼펙트 리뉴 2종' 등이 효과적이다. 고영양, 고보습이 필요한 경우 한율의 '극진 2종'과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세트' 등을 선택하면 좋고,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는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2종'과 '베이비 2종'이 적합하다.

남성은 아이오페의 '맨 바이오 2종'과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2종', 마몽드 '맨 리차징 2종', 오딧세이 '블랙 기초 2종' 등 다양한 브랜드의 세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