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 김유정의 ‘꽁냥’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사진=JTBC 제공

21일 방송되는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3회에서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장선결(윤균상)과 길오솔(김유정)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오솔의 애틋한 고백에 선결은 정식으로 연애를 제안했지만 오솔이 다시 그를 밀어내며 두 사람의 관계는 원점으로 돌아갔다. 선결의 직진은 쉽사리 멈추지 않았고 끝없이 마음을 두드리는 선결의 노력과 진심 앞에 오솔 역시 더는 감정을 숨길 수 없었다. 마침내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두 사람은 뜨거운 눈물 키스와 함께 ‘솔결커플’의 쌍방로맨스에 막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평범하지만 그래서 더 설레는 ‘솔결커플’의 첫 데이트가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버스에 올라탄 선결의 긴장 어린 표정부터 손잡이 대신 오솔의 어깨를 살포시 잡은 ‘길오솔 껌딱지’ 선결의 모습과 그런 반응을 짐작했다는 듯 세상 태연한 오솔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미소를 자아낸다.

사진=JTBC 제공

이어진 사진에서는 한 단계 더 과감해진 선결의 ‘심쿵’ 스킬도 엿보인다. 차가워진 오솔의 손을 덥석 잡아 자신의 외투 주머니에 넣는 선결의 행동에 오솔의 눈빛은 애정과 설렘이 가득하다. 이제 막 시작된 연인의 핑크빛 기류가 느껴지는 가운데 누구와도 닿을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선결이 오솔의 손을 먼저 잡는 모습은 앞으로 그의 변화를 더욱 기대케 한다.

13회에서는 태어나 처음으로 연애를 시작한 선결이 오솔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변화들이 설렘 지수를 높이는 한편 사랑 앞에 솔직해질 것을 결심한 오솔은 입주 도우미를 관두며 선결의 집을 나오게 된다. 철옹성 같은 차회장(안석환)의 반대 앞에 과연 두 사람은 ‘솔결로맨스’를 굳건히 지켜낼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3회는 2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