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새해를 맞아 ‘덕질’과 ‘결심’을 응원하는 다양한 도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설 연휴를 대비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만화를 특가에 선보이는 ‘제 10회 만화쇼’를 진행한다. 슬램덩크, 원피스, 드래곤볼, 나루토 등 스테디셀러 만화 세트를 비롯 스포츠, 판타지, 순정만화, 액션 등 다양한 장르별 만화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원코믹스, 학산문화사, 서울문화사 등 출판사 별 인기 만화 80여개를 특가에 선보이며 모든 도서는 무료배송 된다. 신한/현대/KB/비씨/롯데/NH/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하루 최대 5만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새해결심 도서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해 12월25일부터 31일까지 1900여명의 옥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해결심 설문조사에서 상위를 기록한 ▲건강(34%) ▲자기계발(23%) ▲다이어트(22%) ▲저축(16%)을 주제로 한 도서를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건강관리를 위한 전문가 도서, 2019년 트렌드 및 영어학습서, 홈트(홈트레이닝)족을 위한 다이어트 도서, 사회초년생부터 투자 입문자를 위한 저축·투자 도서 등 40여권이 준비됐다. 신한/KB/현대/삼성/NH 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하루 최대 5만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도서는 무료로 배송된다.

사진=옥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