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을 추천한다. 설 선물을 위한 예약은 ‘2019 여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31일까지 최대 45% 할인 혜택으로 여행 기간은 올해 4월 29일부터 10월 30일까지 한정해 가능하다.

작년에 이어 2019년에도 베이비붐 세대(5060)와 밀레니얼 세대(2030)가 함께하는 가족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두 세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는 세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에 최적의 서비스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는 뷔페식 레스토랑을 운영해 가족 모두가 여행 중에 음식으로 불편을 겪지 않을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자녀들은 원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부모님은 성인 전용 풀인 ‘젠(Zen) 풀’이나 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가족 모두가 외부관광도 다녀올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키즈 산업의 꾸준한 성장세에 따라 어린이 시장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의 비율은 물론 아이가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경향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클럽메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에듀테인먼트를 통한 휴식을 가능하게 한다.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의 전통악기 ‘산신’ 배우기, 푸켓의 타이 쿠킹 클래스, 발리의 아트&크래프트 체험 등 리조트 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현지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키즈 클럽 운영을 통해 어린 자녀들에게 다문화권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사교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