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채피부와 남다른 스타일을 자랑하는 여배우 한예슬 이보영 이소연이 항금돼지해를 맞아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각 브랜드는 세 뷰티 아이콘과 함께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

사진=반디 제공

대표적인 패셔니스타이자 패션 기획자로도 활동 중인 한예슬은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의 다양한 네일 컬러 제품을 메인으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대표하는 뮤즈로 활동한다.

건강함과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대 여성의 워너비스타인 그는 반디가 구현하는 컬러와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여겨져 캐스팅됐다. 반디는 프리미엄 손톱 영양제인 ‘핑크다이아’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키고 매 시즌 네일 시장의 컬러 트렌드를 이끄는 ‘젤리끄’ ‘울트라폴리쉬’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리즈케이 제공

지난해 미주지역에 이어 올해 유럽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리즈케이 바이 김청경(이하 리즈케이)은 이보영을 선택했다. 리즈케이는 "완벽한 미모로 한 시대를 대표하는 이보영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통해 연기의 깊이를 더해가는 모습이 리즈케이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고 귀띔했다. 이어 "화려한 배우 이보영과 따스한 인간 이보영의 매력이 리즈케이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보영은 지난해 드라마 ‘마더’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모성애로 시청자를 감동시켰으며 제13회 서울드라마어워즈 여자 연기상을 수상한 부동의 연기파 배우다.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마데카의 더마 색조라인을 선보이며 이소연을 ‘찜’했다. 브랜드 측은 ”세련되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이소연이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답답한 메이크업이 아니라 바를수록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하게 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해주는 신제품 ‘마데카 커버크림’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이소연과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대표적인 동안미녀 이소연은 MBC 새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교복 입은 영상에서 어색함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