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이 꿈에도 그리던 미국의 여동생 가족과 상봉했다.

21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미국에서 온 동생 일가를 오랜만에 만나 회포를 푸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동생 가족을 픽업하기 위해 공항으로 향한 수고 커플은 입국장에서 이들의 이름이 적힌 손팻말을 나란히 든 채 가족을 기다렸다. 그동안 아내의 조카 방문에 대비해 영어 공부를 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던 신영수가 과연 이들과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들과 집으로 함께 온 한고은은 장시간 비행으로 인해 배고파하는 동생 가족을 위해 요리솜씨를 발휘했다. 동생 한나라도 옆에서 보조하며 생전 처음으로 자매만의 쿠킹타임을 가졌다. 한고은은 동생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며 ‘엄마의 레시피’를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요리를 만드는 동안 신영수는 제부 데이비드와 거실에서 조카들을 돌보며 시간을 보냈다. 이에 한고은은 “여보 조카들한테 준비한 매직 보여줘”라고 말했고, 신영수는 그동안 갈고 닦은 ‘야바위’를 조카들에게 선보였다.

한편 이날 식사 준비를 마치고 한고은 부부와 동생 가족이 식탁에 둘러앉아 오랜만에 회포를 풀던 중 한나라는 신영수에게 “왜 언니랑 결혼했어요?”라고 물었다. 신영수가 답변하자 한고은이 한마디를 거들었고, ‘위축 영수’가 등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충격적인 한고은과 제부의 첫 만남 장소가 밝혀져 스튜디오에 폭소탄이 터졌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