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로 ‘SBS 인기가요’에 돌아온다.

20일 ‘인기가요’에는 2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한 여자친구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7월 ‘여름여름해’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던 여자친구가 이번에는 정반대의 분위기로 무대를 꾸민다. 타이틀곡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은 해에 비유한 곡으로, 소녀의 복잡하면서도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여자친구는 난이도 높은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활동에 나선 비투비 이민혁의 핫 데뷔 무대도 눈길을 끈다. 이민혁은 타이틀곡 ‘YA’와 ‘HUTAZONE’ 두 곡으로 비투비가 아닌 이민혁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낸다. 특히 ‘지킬 앤 하이드'를 모티브로 한 타이틀곡 ‘YA’는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민혁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아스트로는 ‘피어나’로, 에이티즈는 ‘Say My Name’, 네이처는 ‘꿈꿨어’로 각각 컴백 무대를 가진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여자친구, 이민혁, 아스트로, 에이티즈, 네이처, 청하, 에이핑크, 러블리즈, 우주소녀, 라붐, 엔플라잉, 크나큰, VERIVERY, 그레이시가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20일 오후 3시50분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