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지난해 12월 소비자 1910명을 대상으로 ‘새해 결심’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95%가 새해 결심을 세웠으며 반드시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로는 운동(34%), 자기계발(23%), 다이어트(22%)를 꼽았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하지만 바쁜 일상, 비용 등의 이유로 작심3일로 끝나버리기 일수다. 2019년 새해 목표를 성공하고 싶다면 지속적인 실행을 도와줄 ‘작심 365일’ 아이템에 주목하자.

사진=코리아테크 제공

바쁜 일상에 쫓겨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미세먼지로 운동하러 나가기가 망설여진다면 근육을 만들어주는 ‘식스패드’를 추천한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기로 몸에 붙이는 것만으로 근육을 만들어준다. 특히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관리하는 분들과 고강도 근력운동이 부담스러운 중장년층이 쉽고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다. 1회 작동 시 23분간 자동으로 근육 운동을 통해 근육을 만들어주며, 복부나 팔뚝, 허벅지 등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땀 흘리지 않고 탄탄한 근육이 생기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자기계발에 힘쓰고 싶다면 하루하루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5년 후 나에게 Q&A a Day’는 삶의 이유, 행복과 사랑 등에 대한 365개의 질문이 적혀있다. 각 질문에는 하루에 하나씩 답을 작성하도록 돼 있으며 같은 질문에 대해 5년간 5개의 답을 기록할 수 있다. 해가 바뀌면서 나의 답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눈에 확인 가능하기에 5년간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어떤 성장과 변화를 거쳐왔는지 간직할 수 있게 해준다.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를 추천한다. 하루에 2회, 아침·저녁포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식품이다. 아침포에는 식약처가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보이차 추출물이 함유돼 섭취한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저녁포에는 복합추출물 잔티젠과 알로에전잎이 함유돼 배변활동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특허 제조 기술로 발효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피로개선과 항산화 효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줘 스트레스와 바쁜 업무로 피곤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최소화시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1회분씩 개별 포장돼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하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1일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사진=풀무원생활건강 제공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식물성유산균 위&캡슐’은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유산균과 캡슐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까지 전달력을 강화한 캡슐유산균을 함유했다. 여기에 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양배추, 오크라, 생마, 알로에, 콜리플라워, 코코넛밀크 등 6가지 화이트 컬러 과채도 함께 넣었으며 생마를 그대로 갈아 담아 식감과 섬유질의 영양을 살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