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의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에서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선데이치즈볼의 콘셉트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매장에서는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의 캐주얼 스낵 4종,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 파인 스낵 등 3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도록 봉지, 틴케이스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했다.

캐주얼 스낵 안에는 귀여운 라이언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 있으며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뒷면에 인쇄돼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기프트 팩의 경우 맛별로 각기 다른 전용 틴케이스 안에 스낵과 함께 물티슈가 담겨 치즈볼을 즐기고 난 뒤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부드럽고 풍부한 치즈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파인 스낵’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물과 패키지가 고급스럽게 마감됐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치즈볼 라이언 미니 지퍼백 파우치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 내에 자리하며 3월14일까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2개월간 운영된다.

사진=카카오프렌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