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재개봉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드래곤 길들이기' 이벤트

1월 30일 개봉하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3’에 앞서 17일 시리즈 1편 ‘드래곤 길들이기’가 4DX로 재개봉한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버크 섬에 사는 바이킹 족장의 아들 히컵이 가장 강력한 드래곤 투슬리스를 만나 친구가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1편 재개봉과 함께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를 완벽 복습할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드래곤 길들이기’부터 ‘드래곤 길들이기 2’, 피날레를 장식할 ‘드래곤 길들이기 3’의 새로운 세계 ‘히든 월드’의 황홀한 비주얼까지 70초 안에 마스터할 수 있는 내용이 들어있다.

사진='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마스터 영상 캡처

드림웍스 대표 시리즈의 시작이자 판타지 장르의 4DX 연출 노하우가 집약된 ‘드래곤 길들이기’ 4DX는 모션 체어 진동과 움직임으로 드래곤 라이딩 장면의 역동성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관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재개봉에 발맞춰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17일 개봉날부터 ‘드래곤 길들이기’ 4DX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드래곤 길들이기 3’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33개 CGV 4DX 극장 전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한 ‘드래곤 길들이기 3’는 1월 3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