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명품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2019년 황금돼지띠를 맞이하여 오는 3월 31일까지 ‘커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드롱기 제공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인에게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제품을 추천해 이벤트 기간 내 구입하면 지인과 본인 2명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지인이 커피머신을 구매한 뒤 VIP클럽 가입 시 추천인의 멤버십 번호를 추천인란에 등록하면 된다. 그 후 본인에게 오는 선물 신청 e-메일을 확인하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선물로는 아날로그 감성의 빈티지와 레트로 컨셉을 반영한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주전자와 토스터, 무광 메탈 소재에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디스틴타의 전기주전자와 토스터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선물로는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드롱기 코리아의 커피원두 250g과 라떼 마끼아또 유리잔이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는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한 지 1년이 지나지 않은 VIP클럽 회원만 가능하다.

한편 커피머신과 주방 소형가전을 대표하는 드롱기는 최근 한글 디스플레이로 이뤄진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를 선보였다. IoT기술을 접목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