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미리 만나는 설 프로모션’에 이어 오는 31일까지 ‘설 명절을 준비하기 딱 좋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옥션 제공

설에 필요한 선물과 차례음식,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들을 키워드별로 추천,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하고,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명절에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들을 위한 인기 상품들을 선별해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서귀포 한라봉 2kg 선물세트’를 비롯해 참치, 식용유, 통조림으로 구성된 ‘동원 V9호 선물세트’는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선물로는 ‘VIP고급형 천혜향+레드향3kg’을 11% 할인, 부모님 효도 선물로 안성 맞춤인 ‘I7안마의자’를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설날 차례를 지낼 때 꼭 필요한 상품도 특가에 마련했다. 차례상에 올라가는 '충남 부여 황인옥님의 굿뜨래알밤 2kg'을 45%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을 부칠 때 필요한 '오뚜기 부침가루 500g+튀김가루 500g+빵가루 200g', '퀸센스 3PLY 스텐후라이펜모음'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차례를 지낼 때 입을 수 있는 '엄지한복 아동한복'을 옥션에서만 선보인다.

연휴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상품 중 ‘방콕 샹그릴라 호라이즌 디너크루즈’ 상품이 3만9420원에, ‘방콕 왕복 항공권’은 50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국내 여행 상품으로는 ‘제주도 부영호텔 숙박권’ ‘제주도 숙박2박+왕복항공권+준중형렌트카 패키지 상품’ 등이 눈길을 끈다. 추가로 특정 상품에 한해 5대 카드사 10%(최대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상품과 함께 쿠폰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옥션 전 회원에게 ‘10% 할인쿠폰’ 3종을 ID당 1회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신한카드 6% 할인쿠폰’과 ‘국민카드 6% 할인쿠폰’을 ID당 1일 1회 발급하며, 6대 백화점(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갤러리라백화점/AK플라자/대구백화점) ‘7% 중복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