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류준열X조정석X공효진, 영화 ‘뺑반’ 예고편 최초 공개…스릴만점 카 액션

기사승인 2019.01.13  10:34:24

공유
ad38
ad48

참신한 소재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뺑반’의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으로 뺑소니 전담반을 소재로 한 영화 ‘뺑반’이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염정아, 전혜진부터 이성민까지 특별한 캐스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쾌감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을 배경으로 신선한 캐스팅 조합, 그리고 짜릿한 카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나쁜 놈 잡으려다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은시연’(공효진)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남다른 카리스마를 지닌 만삭의 뺑반 리더 ‘우선영 계장’(전혜진)과의 만남에 이어 뛰어난 본능과 차에 대한 감각으로 범인을 잡는 뺑반의 에이스 순경 ‘서민재’(류준열)의 모습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이들이 한 팀이 되어 펼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위험한 레이싱에 목숨 거는 통제불능 스피드광 ‘정재철’(조정석)의 모습은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캐릭터가 불러 일으킬 예측불가의 사건을 예고했다. 여기에 ‘재철’의 주위에서 점차 수사망을 좁혀오는 뺑소니 전담반의 거침 없는 팀플레이는 “이제부터 시작이지”라는 ‘시연’의 대사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될 추격전이 선사할 짜릿한 쾌감을 전한다.

뺑소니 전담반은 물론 자신만의 신념을 지닌 내사과 ‘윤지현 과장’ 역의 염정아와 비공식 뺑소니 전문가 ‘정채’ 역의 이성민까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총출동한 이들의 모습은 속도감 넘치는 카 액션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영화 ‘뺑반’은 2019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