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 위하준이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블랙홀 매력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측은 스윗한 직진 연하남 지서준으로 변신한 위하준의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마는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9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나영과 로맨틱 코미디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이종석의 만남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정유진과 위하준이 가세해 하드캐리를 예고한다.

부드러운 연하남의 정석 지서준으로 변신한 위하준의 모습은 다정함이 뚝뚝 떨어지는 비주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흥미로운 장면이라도 포착한 듯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든 모습은 북디자이너 지서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따뜻한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자아내다가도, 우수에 찬 깊은 눈빛으로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한다.

지서준은 실력을 인정받는 프리랜스 북디자이너로 누구에게나 친절한 다정남이지만 돌직구 발언과 행동을 날릴 줄도 아는 승부사다. 순수하지만 하고 싶은 건 어떻게든 해내고야 마는 무서운 직진 본능 매력을 가졌다.

여기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따뜻한 로맨티스트 매력이 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강단이 앞에 마법처럼 등장한 지서준이 고스펙의 경단녀 강단이(이나영)와 스타작가 차은호(이종석) 사이에 어떤 로맨스 텐션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황금빛 내 인생’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최고의 이혼’ 등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킨 위하준의 극중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으로 오는 1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