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이태란, 완강기 발견...김보라 추락사 진범은 김서형 사주받은 이현진?(스카이캐슬)

기사승인 2019.01.13  00:42:37

공유
ad38
ad48

이태란이 김보라 추락사고 현장에서 완강기를 발견했다.

1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는 아들 황우주(찬희)가 김혜나(김보라) 살해 용의자로 기소되자 직접 억울함을 풀기위해 사건 현장을 찾은 이수임(이태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수임은 관리소의 도움을 받아 경찰 몰래 사건 현장인 게스트 하우스를 찾았다. 캐슬은 외부인은 특별한 사유 없이 절대 출입할 수 없는 곳.

수임은 변호사와 현장을 둘러보던 중 베란다로 통하는 문을 발견했다. 그 안에는 완강기가 있었고, 수임은 변호사에 이 사실을 밝혔다. 또 그는 관리자에 "우주 생일 날 게스트 하우스에 다른 출입자는 없었냐"고 물었고, 관리자는 "외부인은 들어올 수 없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앞서 경찰이 증거로 확보한 블랙박스 영상에는 우주처럼 빨간 후드 티를 입은 사람이 혜나를 미는 모습이 찍힌 바.

'SKY 캐슬' 주민들을 제외, 강예서(김혜윤)를 매일 데려다 주고 데리러 오는 김주영(김서형)의 비서 조선생(이현진)은 캐슬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다. 사건 당시 김주영은 혜나와 통화중이었고 조선생의 행방은 알 수 없는 가운데 완강기가 등장해 조선생이 김주영의 사주를 받고 혜나를 죽인 진범이 아니냐는 주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JTBC 'SKY 캐슬'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