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SKY캐슬' 이지원, 정준호에 "아빠가 사람이야? 김보라는 아빠 딸" 폭로 '충격'

기사승인 2019.01.13  00:30:01

공유
ad38
ad48

이지원이 정준호에 김보라가 자신의 이복 언니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1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 캐슬)'에서는 김혜나(김보라)가 자신의 이복 언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강예빈(이지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진희(오나라)는 황우주(찬희)가 억울하게 기소되자 괴로워하는 이수임(이태란)에게 혜나가 죽기 전날 강예서(김혜윤)와 혜나가 싸우는 것을 목격한 사실을 밝혔다. 이에 수임은 한서진(염정아)를 찾아가 협박한 상황.

진희는 자신이 수임에 그 사실을 밝혔다는 사실을 혜나의 장례식장에서 서진에 밝혔다. 그는 "아니 혜나가 예서한테 학교 홈피에 자기가 강 교수 딸이라고 밝힌다고 하지 않았냐"고 말했다. 이때 이 이야기를 예빈이 들었다.

예빈은 서진에 "혜나언니가 아빠 딸이라고? 집에 가서 얘기하자는 말에 "됐다"며 뿌리쳤다. 이후 서진이 예빈을 타일렀지만 예빈은 거부했다.

저녁이 되자 기분 좋게 술에 취한 강준상(정준호)가 귀가했다. 그는 딸들을 보겠다며 2층으로 올라가던 중 예빈을 발견했다. 예빈은 "아빠가 사람이야? 혜나언니가 딸인 줄도 모르고, 혜나언니 장례식장에도 안 가고. 혜나언니 엄마랑 선재도도 갔다며. 새끼 복어도 잡고 놀았다며. 기억 안나?"라고 말하고 방으로 올라갔다.

준상은 "선재도?"하고는 "혜나가 내 딸이라니. 설마 김은혜? 무슨 소리냐. 사실이냐"고 물었다. 서진은 "혜나 당신 딸이다"고 진실을 밝혔다.

사진=JTBC 'SKY 캐슬'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