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을 맞아 화사한 채도의 컬러와 간편함을 탑재한 색조 화장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누구나 봄처럼 싱그러운 색조 메이크업을 즐실 수 있는 제품을 픽업했다.

사진=라네즈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자연스럽게 발색되면서도 다양한 모발색에 어울리는 색상들로 구성된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을 선보였다. 깎지않고 돌려 사용하는 오토펜슬의 편리함과 오래 지속되고 강하게 표현할 수 있는 하드펜슬의 장점만을 담은 신제품은 사용하기 편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가운데 심이 1.5mm으로 가늘어 원래 내 눈썹인것처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눈썹의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하드펜슬처럼 견고해 잘 부러지지 않는데다 피부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발색된다. 밀착력이 높아 피지와 땀 등으로 인해서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총 4가지 색상으로 1호 옐로 브라운, 2호 모카 브라운, 3호 애쉬 브라운, 4호 내추럴 그레이 등 본인의 모발과 유사한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2019년 S/S시즌을 겨냥해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의 신규 컬러 3종을 출시, 사계절 내내 다양한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총 8종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추가 컬러는 따뜻한 무드의 코랄 로즈 ‘6호 로즈 뮬리’,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브릭 레드의 ‘7호 브라운 머스크’와 화사한 클래식 레드 ‘8호 레드 램블러’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구름처럼 가볍고 포근한 소프트 클라우드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립 틴트다.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유연한 플렉서블 팁으로 한 번에 얇고 고르게 벨벳 매트 립을 완성해준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아이오페는 한번의 부드러운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와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주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쫀쫀한 제형으로 고발색이 특징인 ‘컬러핏 립스틱’과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 2가지 유형으로 선보였다. 고보습 펩타이드로 구성된 맥시립 성분이 입술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며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제형이 입술 주름을 메워서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준다. 데일리 MLBB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컬러핏 립스틱’은 쫀쫀한 제형으로 한번만 터치해도 원하는 색상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풍부한 컬러감의 고발색 립스틱이다. 다각 파우더 활용을 통한 높은 밀착력 및 발림성을 자랑하며 더욱 매끄럽게 발리면서 뭉침이 최소화됐다. 20호 사이렌, 21호 자몽 에이드, 24호 코랄 블러썸, 25호 핫핑크, 27호 글램 로즈, 28호 하쉬 버건디, 29호 플라멩코, 30호 클래식 레드, 31호 컬러 어텀, 33호 핑크 뮬리, 34호 스파이스 등 총 11종으로 이뤄졌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촉촉한 제형으로 맑게 발색되는 글로우 타입이다. 틴팅 색소 함유로 입술을 물들이면서 발색돼 높은 지속력이 특징이다. 40호 프렌치 시크, 42호 뮤즈 오렌지, 43호 스위트 베리, 44호 포에버 핑크, 45호 레드팝, 46호 칵테일 드레스, 47호 코랄 플래시, 48호 캔디 어딕트, 52호 마르살라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