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시즌의 한 가운데 선 뷰티 브랜드들이 고감도 '보습'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채 할인 및 증정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바투 다가선다.

사진=에스테덤 제공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의 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이하 에스테덤)이 H&B 스토어 롭스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라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를 비롯해 △오스모클린 △인텐시브 △에스테화이트 등 20여 종의 스킨케어 전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피부 속 수분을 유사하게 구현한 에스테덤의 핵심 특허 성분 셀룰러 워터가 함유돼 보습력과 항산화 효과로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데 탁월하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엄마와 함께 쓰는 코어탄력 공유하기’ 이벤트를 오는 2월28일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엄마와 딸이 함께 쓰기 좋은 아이소이의 코어탄력 라인의 베스트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전과 엄마께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고 연극관람 데이트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참여 이벤트가 동시에 펼쳐진다.

기획전 대표상품 ‘코어탄력크림’은 보습, 미백, 주름을 한 번에 잡아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 만족도가 높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탄력세럼 등 함께 사용하면 좋은 동일라인 제품들 역시 할인가로 선보인다. 연극관람 이벤트는 아이소이 코어탄력 제품 구매 후 댓글로 엄마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1월31일 오후 2시까지이며 총 50명(1인 2매)을 추첨해 대학로 연극 ‘뉴 보잉보잉’ 관람권을 증정한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1월 한달간 신제품 ‘프로 하이드라 패드&마스크 2종’의 부츠 입점을 기념해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행사 품목에 해당하는 △프로 하이드라 3종 △바세린 마스크 2종 △아미노 모이스처·티트리 마스크 등을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프로 하이드라’는 거칠고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보습 기능에 초점을 둔 집중 보습 케어 라인이다. 주요 성분 및 시트 타입에 따라 패드 1종과 마스크 2종으로 구성했으며 각종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