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을 맞아 로드샵에서 세일을 시작했다. 특히 매달 로드샵들은 비슷한 시기에 멤버십 데이를 열어 더욱 풍성한 세일가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미샤, 에뛰드 하우스, 아리따움, 보떼, 시에로, 이니스프리의 할인 소식을 소개한다.

사진=미샤 홈페이지

#미샤

미샤가 19주년을 맞이했다. 19주년을 기념해 전품목 최대 50%에 제공하는 세일을 16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을 적용받을 베스트 상품으로는 라인프렌즈 에디션의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5호, ‘오가퓨어 트리트먼트’, ‘셀 리뉴 스네일 앰플’, 라인프렌즈 에디션 ‘팔레트 페인트 라이너 브라운’이 있다.

30~40% 상품도 풍성하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RX’와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 등이 있으며 틴트부터 쿠션팩트, 등 다야한 제품군들이 세일가에 판매되고 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최대 70% 할인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 저녁 12시에 할인 상품이 공개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되는 타임 세일이다.

온라인몰 전용으로 진행되며 매주 주차별로 핫딜 테마가 달라진다. 1월 첫째 주는 립스틱이었으며, 두 번째 주는 뷰티툴이다. 셋째 주는 스페셜 핫딜이라 더욱 근사한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넷째 주는 아이라이너 테마로 핫딜이 진행된다.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새해를 맞이해 첫 빅 세일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연다.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킨케어 제품 최대 30%, 메이크업 제품 최대 50%, 미용소도구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마몽드의 토너 5세트, ‘포어 클린’ ‘플라워 허니’ ‘캐모마일 퓨어’ ‘아쿠아 필’ ‘로즈워터’가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라네즈, 일리윤 등의 시트마스크는 1+1 행사 중이다. 이외에도 이너뷰티 제품과 헤어·바디·오랄·향수·옴므 제품 등도 일제히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보떼 홈페이지

#보떼

보떼가 올해 첫 멤버스 데이를 진행한다. 11일까지 진행되는 ‘보떼 데이’는 수려한 20% 할인과 비욘드 핸드크림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남성용, 리튠 건식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시에로 홈페이지

#시에로

시에로는 27일까지 최대 50% 할인을 적용하는 해피뉴이어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윤은혜 립스틱은 ‘스피드 플럼퍼’부터 ‘젤러시 아카이브 CC쿠션’ ‘오일 플럼퍼’ ‘립플럼퍼 젤러시 아카이브’ 등 시에로의 베스프 상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2019년 첫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12일까지 벌어지는 이번 행사는 등급별로 할인이 다르다. G.PRIME와 GREEN은 30% 할인을 받고 WELCOME 등급은 10% 할인을 적용받는다.

하지만 ‘한란’ ‘꽃송이버섯’ ‘그린티 밸런싱’ 등 스킨과 로션은 전 고객에게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그린티, 카멜리아 샴푸, 선크림, 마이체인저블 브러시 세트 등은 50% 할인된다. 이외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듀오’ 파우치 샘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