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썸바디' 두 번째 커플 MV 남자들의 선택...이의진, 이수정 선택할까

기사승인 2019.01.11  15:17:24

공유
ad38
ad48

오늘(11일) Mnet ‘썸바디’에서 두 번째 커플 뮤직비디오 파트너가 정해진다.

지난 첫 번째 커플 뮤직비디오는 여성 댄서가 원하는 남성 댄서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반면, 이번에는 남성 댄서의 선택으로 파트너를 정한다. ‘썸 스테이’에서 처음으로 남자들이 자신의 마음을 공개적으로 상대에게 밝히는 것.

이번 뮤직비디오는 남녀 댄서 일대일 매칭으로 파트너가 되기 때문에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달달하고 케미 넘치는 연습 과정을 통해 썸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다. 시간이 흐를수록 혼란스러워지는 관계 속에서 남성 댄서들의 호감 역시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의 선택이 주목된다.

특히 이수정의 짝사랑을 알면서도 마음을 굳히지 못했던 이의진이 과연 그녀의 손을 잡을 것인지, 일편단심 이의진을 바라보며 눈물짓던 이수정이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주, 이주리와 단 둘이 데이트를 하고 와 거짓말까지 했던 이의진에 이수정의 마음이 변했을 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각관계의 주인공, 이주리를 파트너로 맞이한 남성 댄서도 오늘 밤 확인할 수 있다. 이주리에 대한 물러설 수 없는 마음 때문에 어색해진 오홍학과 김승혁 사이의 긴장감은 한층 짙어질 예정이다.

줄곧 한선천을 향해 마음을 쏟고 운명 같은 관계를 쌓아온 서재원은 ‘썸 스테이’에 온 이래 처음으로 한선천 외 다른 남성과 데이트를 한다. 같은 학교에서 마주친 나대한이 그 주인공이다. 두 사람은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고 새로운 썸의 가능성을 드러낸다. 나대한과의 시간이 서재원의 마음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썸씽 있는 그들의 댄싱 로맨스 ‘썸바디’ 7회는 오늘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Mnet '썸바디'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