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진심이 닿다’ 유인나vs이동욱, 빵빵 터지는 로코 “끝까지 법대로 갑시다”

기사승인 2019.01.11  13:31:16

공유
ad38
ad48

2019년 tvN 첫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tvN

오는 2월 6일 첫 방송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연출 박준화/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유인나 캐릭터 티저 영상에는 완벽주의자 권정록을 저격(?)하는 탑배우 오윤서(본명 오진심)의 인터뷰, 이를 보고 선전포고하는 변호사 권정록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탑스타 오윤서 그녀가 맡은 역할은?’이라는 질문에 ‘우주여신’ 오윤서는 “병적 수준의 완벽 주의자 권정록, 그 밑에서 갖은 고초와 수모를 꿋꿋이 이겨내는 비운의 주인공 역할입니다”라고 대답하며 눈물을 글썽거려 눈길을 끈다. 마치 계모의 구박을 이겨내는 신데렐라의 상황에 빠져 있는 듯한 오윤서의 대답과 표정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이 인터뷰 영상을 사무실에서 보고 주먹을 책상에 꽝 내리치는 권정록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억울한 부분이 있는 듯 “끝까지 법대로 갑시다. 오윤서씨”라고 선전포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부들부들 거리며 꽉 쥔 주먹, 이글거리는 두 눈. 이를 꽉 문 권정록의 표정에서 솟구치는 전투 의지가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드라마 ‘남자친구’ 후속으로, 오는 2월 6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