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와 캐나다 친구 마리오가 할리우드 거지맨과 캐나다 장군으로 변신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에는 한국의 정취에 흠뻑 빠지기 위해 민속촌을 찾은 헨리와 그의 소꿉친구 마리오의 신명나는 하루가 안방극장의 흥을 제대로 돋운다.

10여년 동안이나 한국에 살았지만 여전히 한국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은 헨리와 난생처음 한국을 방문한 마리오, 말 그대로 ‘한알못’(한국을 알지 못하는) 두 외국인의 좌충우돌 한국 체험기가 수 많은 시청자들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민속촌을 찾은 두 사람은 전통의상부터 한식 등 다채로운 체험을 펼친다. 특히 조선의 거지옷을 힙(Hip)하게 소화한 헨리와 늠름한 장군으로 변신한 마리오의 등장에 온 민속촌이 들썩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고. 더불어 거지옷을 장착한 헨리의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구걸 본능이 시청자들의 시원한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풍물패 공연에 급작스럽게 스카우트(?) 된 두 사람은 함께 어울려 어깨춤을 추며 흥을 폭발시킨다. 이국적 비주얼의 두 사람이 가장 한국적인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이색적인 풍경이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헨리와 마리오의 유쾌한 민속촌 나들이는 오늘(1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펼쳐진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