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공복자들’ 최현석X여경래, 셰프들의 미식 역습…최고의 한끼

기사승인 2019.01.11  13:20:22

공유
ad38
ad48

공복자들이 리셋된 미각으로 최고의 요리를 가릴 예정이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는 공복자들에게 공복후 한끼를 선사하기 위해 최현석, 여경래 셰프가 등장한다.

‘공복자들’은 지난 주 ‘제1회 공복 워크숍’을 통해 안방극장에 재기 발랄한 웃음과 의미 있는 메시지 전달로 화제가 됐다. 이번 주 공복 워크숍 2부에서는 공복을 통해 예민해진 후각, 청각, 시각, 촉각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공복 감각왕'을 찾아보는 '공복 식스센스'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노홍철은 공복자들에게 최고의 한끼를 제공해 줄 특별한 게스트로 최현석 셰프와 여경래 셰프를 소개한다. 그의 소개에 공복자들은 “빨리 모셔요~”라며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최현석, 여경래 셰프는 등장부터 공복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한다. 이들은 최고의 재료로 선보이는 뜻밖의 요리 대결이 펼쳐지자 공복자들은 설레어하면서도 배고픔을 토로하며 복잡한 심정을 드러내 단체로 최대 난관에 봉착해 폭소케 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공복으로 인해 예민해진 공복자들의 미각을 사로잡을 최후의 요리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공복자들 중 공복에 성공했지만 두 셰프가 준비한 만찬을 즐기지 못한 사람이 있다고 전해져 단체 식사가 이대로 실패하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최현석, 여경래 셰프가 준비한 공복 후 한끼 앞 흔들리는 공복자들과 공복 종료 후 최고의 한끼를 함께하지 못한 1인은 누구인지 오늘(11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