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AK몰 ‘2019 새해 뷰티 아이템 기획전’에 참가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닥터 브로너스 제공

신년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AK몰 기획전에서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믿고 쓰는 베스트 뷰티 아이템’ 카테고리를 통해 고객을 찾는다. 기획전 기간 동안 저자극 유기농 클렌저 매직솝 대용량(950ml) 12가지 향 모두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5% 할인쿠폰 추가 적용도 가능하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시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와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전용 거품용기도 증정한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아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인 올인원 클렌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 향 대신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만을 담아 더욱 순하고 은은한 것이 특징이다. 12가지 자연의 향 중 감기, 독감 환자가 늘어나는 계절에 추천할 만한 제품은 ‘유칼립투스’ 향이다.

유칼립투스는 고대 인도의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에서 호주 원주민들의 면역체계 강화를 돕는 전통 약재로 활용된 식물로,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감기, 기침, 기관지염 등 호흡기 질환과 관절통 완화, 해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매직솝에 담긴 유기농 유칼립투스 오일의 시원한 향은 호흡을 편안하게 해주며 추위로 인해 활동량이 줄고 무기력해지기 쉬운 겨울철, 몸과 마음에 상쾌한 활력을 선사한다.

매직솝의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은 각질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해주며, 코코넛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오일 등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이 건조한 계절에도 피부 속 당김 없는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