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럭셔리하게 변신한 피그...구찌, 황금돼지해 스페셜 컬렉션 공개

기사승인 2019.01.11  10:09:43

공유
ad38
ad48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2019년 황금돼지해를 기념하는 스페셜 컬렉션을 공개한다.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와 월트디즈니 단편영화 ‘아기돼지 삼형제’(1933년) 속 돼지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삼은 이번 컬렉션은 여성 및 남성 레디 투 웨어를 포함해 러기지, 스몰 레더 제품,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여성용 스웨트셔츠, 스카프, 비니, 양말, 남성용 니트 카디건은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를 위트있게 담아냈다. ‘아기돼지 삼형제’의 패치가 돋보이는 에이스 스니커즈, 구찌 수프림 백팩, 토트백, 지갑, 여성용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 및 남성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독점 공개되는 시계 다이얼에도 ‘아기돼지 삼형제’ 캐릭터가 장식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공개되는 화이트 티셔츠와 스웨터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포스터가 프린트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레드톤의 렌즈로 재해석한 구찌의 육각형 쉐입 아이웨어와 ‘날개 달린 돼지’ 모티프의 패션 주얼리 또한 선보여 이번 컬렉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패션 주얼리로는 2종류의 브로치와 크리스털 장식의 커프 브레이슬릿 총 3종류가 출시된다.

이번 스페셜 컬렉션 제품들은 1월부터 일부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패키징으로 제공된다. 일부 매장의 스토어 윈도, 플로어, 벽면은 돼지를 모티프 하는 레드 마틀라세로 장식돼 새해의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구찌코리아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