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유니클로, 품절대란템 ‘Uniqlo U’ 컬렉션 출시...강렬한 컬러 눈길

기사승인 2019.01.11  09:39:10

공유
ad38
ad48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다음달 1일 2019 S/S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

‘Uniqlo U’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이끄는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베이직을 새롭게 재해석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의 퀄리티를 중시한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를 상징하는 컬렉션으로 자리잡은 ‘Uniqlo U’는 출시 때마다 품절사태를 기록할 정도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2019 S/S ‘Uniqlo U’ 컬렉션 또한 컬러, 소재, 실루엣 면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베이직’으로서의 가치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에 혁신을 더해 더욱 단순화된 디테일과 실루엣이 다채로운 어스톤의 색조와 강렬한 액센트 컬러를 강조해 역대 ‘Uniqlo U’ 컬렉션 중 가장 강렬한 컬러 매칭을 보여준다.

실루엣은 취향을 성별로 구분하지 않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를 반영해 남녀 상품 모두 화려한 색감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두었다. 홀가먼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디자인의 3D 원피스와 통이 넓은 ‘와이드 스트레이트 진’은 여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용 상품들도 와이드 실루엣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U크루넥T는 남성 12가지, 여성 14가지의 풍성한 컬러로 출시되며, 오버사이즈 피트의 크루넥T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남성 라인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리넨 셔츠를 출시해 부드러운 고품질 소재와 와이드하면서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한편 크루넥 티셔츠와 스웨트군 등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총 9개의 에센셜 아이템을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