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 해를 맞아 외식업계에서 풍성한 미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과 경품 혜택뿐만 아니라 신년모임을 준비하고 있거나 코앞으로 다가온 졸업 축하모임을 고민하고 있다면 좋은 솔루션이 될 전망이다.

사진=원앤원 제공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는 오는 2월 28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펼친다. 모리샤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황금돼지해 #모리샤브 #수육보쌈 #샐러드바 #맛집과 함께 샐러드바 코너 또는 메뉴 이미지를 찍어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게시물을 포스팅한 시간대의 식사 금액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특대형(88Cm) 돼지인형 피기구션’(3명)과 ‘모리샤브 1인 식사권’(5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5일 모리샤브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초유 성분에 대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신년맞이 퀴즈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에서 전개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있는 초유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총 10명을 선정해 초유밀플러스를 증정한다.

초유는 출산 직후 분비되는 유즙으로 방어인자인 면역글로불린(IgG, slgA)과 락토페린, 성장인자(IGF, TGF)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필수 아미노산 등이 다량 함유돼 유아부터 성장기 아이들과 노인들이 섭취하면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의 ‘초유밀플러스’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365일 사계절 목초로 키운 젖소의 초유단백으로 만든 영양 보충식이다. 낱개형 스틱 포장으로 이뤄져 휴대가 쉽고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다.

사진=

뷔페 토다이가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들을 위한 꽝 없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11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추억의 뽑기’판을 활용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졸업장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한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1등 애플 에어팟부터 차기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토다이 무료 식사권, 15%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 방문 졸업생 가족, 친구들을 위한 식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학생 이상의 4인 가족이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하면 졸업생 1인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며, 2인 이상의 졸업생 친구끼리 방문하면 전체 금액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졸업생 포함 3인 이상 방문 시 졸업생 1인은 50%의 할인가에, 졸업생 포함 2인 이상이 방문하면 졸업생 1인은 30%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마늘 콘셉트의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독자적인 매드와인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신년 와인 프로모션을 1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드와인은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특유의 감각적인 레이블 디자인과 더불어 매드포갈릭만의 창작요리와 환상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와인은 적당한 탄닌감과 균형 잡힌 산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또 두 엠 로쏘’와 산뜻한 노란빛으로 꽃향기와 깔끔한 맛이 특징인 ‘지아콘디 트레비아노’다. 해당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20% 할인가격으로 제공하며 2만원 상당의 인기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으로 예약한 고객들은 주문 시 예약 완료 페이지를 제시하면 진한 에스프레소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얹어 진한 커피향과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아포가토 디저트를 무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