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안현모의 눈물예고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을 통해 새롭게 합류한 ‘운명커플’ 라이머♥안현모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에 앞서 지난 방송 말미 공개된 1분 분량의 ‘눈물’ 예고가 온라인과 SNS를 통해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고는 결혼 16개월 차 '신생아 부부' 안현모와 라이머의 인터뷰 화면으로 시작됐다. "제가 부부 관찰 예능에 출연하게 될 줄은 몰랐다"고 말문을 연 안현모는 "항상 음악이 흐르고 즐겁고, 재밌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저희가 되게 다르다"고 말했다.

뒤이어 남편 라이머는 "이건 배신이다. 사기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웃었고, 안현모는 "이게 잘못되면 전쟁이 나겠구나"라고 받아 쳤다. 그러자 라이머는 "왜그래. 그러지 마~"라고 말했다.

티격태격 대던 것도 잠시, 안현모는 라이머에 대해 "사실 옆에서 보면 너무 힘들어 보일 때가 많거든요"라고 말하면서 눈물을 보였다. 아내의 모습을 본 라이머는 어쩔 줄 몰라 하며 "왜 그래. 무슨 사연 있는 사람 같잖아. 나까지 눈물난다구"라 말하며 안현모를 달래려다 자신도 함께 눈물을 훔쳤다.

안현모가 거울을 보며 눈물을 닦는 가운데 라이머는 "이거 무조건 방송에 나갈 거다"라며 걱정했고, 안현모는 "오빠가 운 건 오빠 잘못이지~"라고 답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안현모는 SBS 보도국 기자 출신의 통역사 겸 MC이며, 힙합 뮤지션 출신 라이머는 ‘브랜뉴뮤직’ 대표로서 사업가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다. 힙합 ‘스웩’ 넘치는 남편과 ‘엄친딸’ 아내. 달라도 너무 다른 라이머♥안현모의 결혼 생활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